★ 직원모집 - 복지관 안내데스크 직원을 모집합니다~
백연화
0
426
2012.04.03 09:06
+ 2
입사지원서 양식-최종.hwp (58.0K)
직원모집-복지관 안내데스크 직원
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안내데스크를 담당하며,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해 함께 일할 직원을 모집합니다.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.~
1. 모집부문 및 인원: 안내데스크 직원 계약직 0명
2. 지원조건: ① 여성장애인
② (대화가 능숙한)언어능력
③ 용모단정한 50대 이하의 연령
3. 주요업무/근무형태: 복지관 안내 및 안내데스크 전화응대, 수납 등
/ 근무 월~금, 10:00~17:00(오후 5시)
4. 급여 : 면접 후 결정
5. 진행일정
가. 접수기간: 2012. 4. 3. (화)~ 수시(서류도착분에 한함)
나. 면접 일시: 수시 (서류심사후 개별통지)
다. 결과통보: 면접 실시 후 개별통지
6. 제출서류
가. 이력서 1부.(이력서 양식은 첨부서류의 본관 별도서식 사용-필)
나. 자기소개서 1부. 다. 장애인등록증 사본
라. 주민등록 등본 1부. 마. 최종학력 증명서 1부.
(※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 /
우편 및 내관접수, 인터넷 접수 가능-bbb1001988@naver.com-)
- 인터넷 접수 시 구비서류 반드시 첨부 요망
7. 문의처
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56(572-2)(우131-866)
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업무지원팀
전화 : 02-438-2691~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