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자 의견서 및 조치사항 결과보고
김영미
0
842
2007.08.23 12:02
※ 다음과 같이 이용자의 의견이 접수되어 조치하고 그에 따른 결과를 공지합니다.
1. 주 3회 수업중 매주 월요일 수업에 보조선생님 투입 요청
-> 원만한 수업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가 배치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, 향후에는 전문적인 보조 선생이 투입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
2. 휴강자재 : 연속적으로 매주 금요일 수업이 휴강됨
-> 복지관 행사를 계획시 어느 한 요일에만 집중되지 않도록 하겠다.
3. 직원연수기간 조정
-> 직원의 전문성 강화 및 복지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직원연수는 필요한 것으로 후년도 사업계획시 논의하도록 하겠다.
4. 서비스 중단기간이 있는 달의 이용료 감액
-> 서비스 중단기간이 속한 달의 이용료 감액은 내부적으로 고민을 하겠다.
5. 기타: 장애인 치과진료 개설, 장애형제 프로그램 개설 요청
-> 장애인 치과 진료 개설 및 장애형제 프로그램 개설은 담당 부서와 충분히 논의하도록 하겠다.
6. 3층 조기교육실 아동의 안전사고에 대비, 놀이기구에 질서를 지켜 사용
7.상담시 부모님의 안전의식 교육 필요
-> 3층 조기교육실 담당자와 안전관리 담당자를 통해 안전사고에 대비하겠습니다.
건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항상 이용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.
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총무기획팀에 문의 하세요
(02-438-269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