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만족증진사업 - 4월 이용자의 대화 결과보고
김영미
0
1184
2007.05.03 14:02
반갑습니다.
본 복지관에서는 2007년 3월부터 이용자 그룹 모니터링 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관리자와 이용자들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하여 복지관 운영, 프로그램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, 복지관 이용에 따른 만족을 증진시키고자 합니다.
매월 1회 정기적인 이용자와의 대화시간을 갖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.
본 복지관에서는 2007년 3월부터 이용자 그룹 모니터링 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관리자와 이용자들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하여 복지관 운영, 프로그램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, 복지관 이용에 따른 만족을 증진시키고자 합니다.
매월 1회 정기적인 이용자와의 대화시간을 갖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.